255 0 0 0 5 1 1년전 0

그림책 오색발전소 대표로 살아가는 엄마 이야기

일하는 엄마의 행복한 나로 살기

엄마의 그늘을 모르고 살았다. 엄마 대심 아빠가 엄마의 그늘이 되어 주셨다. 아빠도 부모가 처음이셨을 텐데 어린 딸아이를 잘 키우려고 참 열심히 사셨다. 밥하는 것과 빨래와 모든 가사 일을 아빠에게 배웠다. 작은 것 하나 부터 꼼꼼하게 야무지게 알려주신 아빠 덕분에 그늘 없이 엄마의 부재를 느끼지 못하고 잘 자랐다. 그리고 어느새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 엄마의 사랑을 모르고 어쩌다 어른이 되어서 엄마가 된 소녀는 두 아이를 사랑으로 키우며 부모의 자리와 엄마의 마음을 알게 되고 아낌없이 주는 나무 그늘이 되었다. 세월이 흘러 나무 그늘의 그루터기에 남은 주름과 시간 속에 좋아하는 일을 찾게 되고 새로운 꿈을 갖게 되었다. 사랑만큼 자랑스러운 엄마로 일하는 커리어우먼으로 ..
엄마의 그늘을 모르고 살았다. 엄마 대심 아빠가 엄마의 그늘이 되어 주셨다. 아빠도 부모가 처음이셨을 텐데 어린 딸아이를 잘 키우려고 참 열심히 사셨다. 밥하는 것과 빨래와 모든 가사 일을 아빠에게 배웠다.

작은 것 하나 부터 꼼꼼하게 야무지게 알려주신 아빠 덕분에 그늘 없이 엄마의 부재를 느끼지 못하고 잘 자랐다.
그리고 어느새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

엄마의 사랑을 모르고 어쩌다 어른이 되어서 엄마가 된 소녀는 두 아이를 사랑으로 키우며
부모의 자리와 엄마의 마음을 알게 되고 아낌없이 주는 나무 그늘이 되었다.

세월이 흘러 나무 그늘의 그루터기에 남은 주름과 시간 속에 좋아하는 일을 찾게 되고 새로운 꿈을 갖게 되었다.
사랑만큼 자랑스러운 엄마로 일하는 커리어우먼으로 내 꿈을 이루어가고 있다.
지은이 소개: 이은미작가

그림책 오색발전소 대표
한국 미래 평생 교육원 대표
한국 작가협회 경기 북부 포천지부장
배우고 나누는 기쁨 ‘배나기’ 공동체 회장
윤슬 그림책 출판사 대표
이루리 그림책 학교 활동가
그림책 심리 성장학교 경기1지부 지부장
그림책오색발전소 오색연구회대표
교육경력 25년
멋진 책 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